-
제2 언어로서의 한국어 학습자의 언어학습 전략 유형 및 학습결과 분석 연구
-
강승혜
강승혜
연세대학교[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교육의 학문적 정체성 정립을 위한 한국어교육 연구 동향 분석”
-
강승혜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교육 연구 동향 분석을 기초로 한 한국어교육학의 연구 영역
-
강승혜
한국국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재미교포 성인 학습자 문화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요구조사 분석 연구”
-
강승혜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고급 말하기 평가 도구 개발 기초 연구 - 고급 말하기 토론 활동을중심으로
-
강승혜
연세대학교 언어연구교육원 한국어학당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교육학의 학문적 정체성 정립을 위한 연구: 하위 학문 영역 구축을 위한 귀납적 접근
-
강승혜
연세대학교 언어연구교육원 한국어학당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교재 개발을 위한 학습자 요구 분석-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학습자 를 대상으로
-
강승혜
연세대학교 언어연구교육원 한국어학당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교육 박사학위 논문의 연구 동향 분석 -연구 주제 및 방법을 중심으로-
-
강승혜
연세대학교 언어연구교육원 한국어학당[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급 단계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문화 교수 요목의 개발(1)
-
강승혜
조항록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중심 교수전략의 모색을 위한 검토
-
강승혜
이중언어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교재 개발을 위한 학습자 요구 분석
-
강승혜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재미교포 성인 학습자 문화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요구조사 분석연구
-
강승혜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교육의 학문적 정체성 정립을 위한 한국어교육 연구 동향분석
-
강승혜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문화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한국어 학습자 요구분석
-
강승혜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교육과정사
-
강승혜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모의 양육태도에 대한 자녀의 지각에 관한 일
-
강승혜
[198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급 단계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문화 교수요목의 개발
-
강승혜
조항록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요인 측면에서 본 한국어 학습자 분석
-
강승혜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문화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한국어 학습자 요구분석-일본 학습자 집단 과 중국 학습자 집단의 비교
-
강승혜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문법서와 교재에 나타난 ‘-더-’관련 문법항목 의미 기술의 검토와 ‘-더-’관련 문법항목의 제시 순서
-
강승혜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들이 지각한 ‘좋은’ 한국어 교사의 특성
-
강승혜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