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순화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메가이벤트 개최지의 사회자본과 사회적 가치, 공동체 의식 및 협력의사 간의 영향관계 연구
강순화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메가이벤트 개최에 따른 이해관계자간의 관광 거버넌스 형성요인 인식에 관한 비교연구
강순화 한국비교정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벤트 자원봉사자의 사회적 자본과 조직시민행동에 관한 연구 - 2012여수세계박람회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
강순화 곽서연 한국자치행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서비스품질과 관계 질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푸드기반 체험관광이 소비가치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강순화 주상현 한국자치행정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메가이벤트 개최에 따른 이해관계자간의 관광 거버넌스 형성요인 인식에 관한 비교연구
강순화 한국비교정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메가이벤트 개최 주민의 지역애착심과 주민인식,지지도,협력의사와의 관계분석:2015 광주하계U대회를 중심으로
강순화 황보배 김공 한국체육과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푸드 체험이벤트 참가동기와 경험적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의 지방정부 정책 기여에 관한 사례 연구 - 우석대의 부안군 차이나교육문화특구 지원 사례를 중심으로 -
강순화 황태규 한국자치행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회적경제의 법, 제도 및 조직에 관한 연구
강순화 전영옥 한국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푸드 체험이벤트 참가동기와 경험적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고객과의 관계품질 및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연구
강순화 함우식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 품질이 관계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강순화 이경모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 관여도, 몰입경험 및 지속적 참여의도간의 관계연구
강순화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조직시 충성고객유지: 축제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강순화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