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이벤트 개최지의 사회자본과 사회적 가치, 공동체 의식 및 협력의사 간의 영향관계 연구
-
강순화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가이벤트 개최에 따른 이해관계자간의 관광 거버넌스 형성요인 인식에 관한 비교연구
-
강순화
한국비교정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벤트 자원봉사자의 사회적 자본과 조직시민행동에 관한 연구 - 2012여수세계박람회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
-
강순화
곽서연
한국자치행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서비스품질과 관계 질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푸드기반 체험관광이 소비가치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강순화
주상현
한국자치행정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가이벤트 개최에 따른 이해관계자간의 관광 거버넌스 형성요인 인식에 관한 비교연구
-
강순화
한국비교정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가이벤트 개최 주민의 지역애착심과 주민인식,지지도,협력의사와의 관계분석:2015 광주하계U대회를 중심으로
-
강순화
황보배
김공
한국체육과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푸드 체험이벤트 참가동기와 경험적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의 지방정부 정책 기여에 관한 사례 연구 - 우석대의 부안군 차이나교육문화특구 지원 사례를 중심으로 -
-
강순화
황태규
한국자치행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경제의 법, 제도 및 조직에 관한 연구
-
강순화
전영옥
한국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푸드 체험이벤트 참가동기와 경험적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고객과의 관계품질 및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연구
-
강순화
함우식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 품질이 관계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강순화
이경모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 관여도, 몰입경험 및 지속적 참여의도간의 관계연구
-
강순화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조직시 충성고객유지: 축제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
강순화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