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
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한국마케팅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벤치마케팅,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역할
-
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벤치마킹,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영향
-
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산업에서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의 매개적역할
-
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