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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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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조철호
한국품질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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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C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사용자만족에 미치는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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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조철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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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가치를 적용한 국내 택배산업의 고객만족 전략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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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조철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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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모형수립과 공공부문의적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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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김계수
한국품질경영학회[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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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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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유경환
김남재
한국경영학회[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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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개발 능력과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와 팀 역할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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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한국경영과학회[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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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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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안민섭
백종득
한국생산관리학회[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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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수립과 공공부분의적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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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김계수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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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서비스에서 후방지원활동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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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백종득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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