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서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강병서 조철호 한국품질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UCC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사용자만족에 미치는영향
강병서 조철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가치를 적용한 국내 택배산업의 고객만족 전략연구
강병서 조철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모형수립과 공공부문의적용에 관한 연구
강병서 김계수 한국품질경영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병서 유경환 김남재 한국경영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신제품개발 능력과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와 팀 역할의 효과
강병서 한국경영과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불만고객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병서 안민섭 백종득 한국생산관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수립과 공공부분의적용에 관한 연구
강병서 김계수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서비스에서 후방지원활동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병서 백종득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