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민지(Kang, Min J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TV홈쇼핑 헤어제품의 쇼호스트와 쇼게스트의 관계마케팅이 소비자 신뢰도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강민지(Kang, Min Ji)
한국디자인문화학회[2017]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TV 홈쇼핑 헤어제품의 서비스품질이 신뢰도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강민지(Kang, Min Ji)
진용미(Jin, Yong Mi)
한국디자인문화학회[2018]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