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문영(Moonyoung K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O2O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용 중단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강문영(Moonyoung Kang)
한경석(Kyeong Seok Han)
지영수(Yongshou Chi)
대한시과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광고 이용자의 지각된 인식과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강문영(Moonyoung Kang)
한경석(Kyeong Seok Han)
지영수(Yongshou Chi)
임성은(Sungeun Lim)
한국IT서비스학회[2016]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