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철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철우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상맹
1건
윤상흠
1건
초연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유경
2건
김은선
2건
김정화
1건
김정희
1건
송정은(Jung Eun Song)
1건
신성혜
1건
오재균
1건
유경훈(Kyoung Hoon Lew)
1건
이경님
1건
이명식
1건
이병준
1건
이유나
1건
전종우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대훈(Daehoon, Jho)
1건
조영주
1건
최병훈
1건
현미선
1건
연구자관계도
이철우
'이철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236
25
16.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1
0.0%
주제어
Hallyu perception
1
1
100.0%
intention to purchase a cosme ...
1
1
100.0%
한국기업이미지
1
1
100.0%
한류지각
3
2
66.7%
화장품 구매의도
5
1
20.0%
상품태도
8
1
12.5%
지배영역
10
1
10.0%
제품 이미지
20
1
5.0%
원상회복의무
24
1
4.2%
product attitude
31
1
3.2%
가액배상
33
1
3.0%
위험부담
62
1
1.6%
national image
68
1
1.5%
계약 해제
75
1
1.3%
해제
85
1
1.2%
corporate image
141
1
0.7%
국가 이미지
304
2
0.7%
national security
157
1
0.6%
기업이미지
282
1
0.4%
브랜드자산
366
1
0.3%
손해배상
442
1
0.2%
재구매 의도
504
1
0.2%
계
12,236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철우'
의 발표논문(2)
중국 소비자의 한류지각과 화장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업과 국가이미지를 중심으로 -
상맹
초연
이철우
동북아관광학회
[2016]
소비자가 인지한 한류지각이 스마트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상흠
이철우
한국경영교육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