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 Young Ah Ch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 Young Ah Cho )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1)
( Jee Hyun Ma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금주
1건
권석균
2건
김동심
1건
김민정(Min Jung Kim)
1건
김주연
1건
박상언
1건
박신영(Park, Shin-Young)
1건
방호진
1건
방호진
1건
백기복(Ki-Bok Baik)
1건
양옥승 ( Ok Seung Yang )
1건
이미경
1건
이상민 ( Sang Min Lee )
1건
이영선
1건
이철우
1건
임규연
1건
임창희
1건
주영주
1건
주현미
1건
최현주
1건
연구자관계도
( Young Ah Cho )
'( Young Ah Ch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57
20
1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L2 English instruction
2
1
50.0%
lexicalelaboration
3
1
33.3%
교류기억시스템
3
1
33.3%
listening competence
4
1
25.0%
l2 instruction
15
3
20.0%
형식지
5
1
20.0%
conceptionsoflearning
6
1
16.7%
controlledwriting
6
1
16.7%
metacognitive instruction
7
1
14.3%
visual input enhancement
7
1
14.3%
English competence
8
1
12.5%
grammaracquisition
10
1
10.0%
input enhancement
14
1
7.1%
proficiency-level
24
1
4.2%
암묵지
27
1
3.7%
language learning strategies
29
1
3.4%
팀 성과
159
1
0.6%
self-regulation
428
1
0.2%
계
757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Young Ah Cho )'
의 발표논문(4)
The Effects of Input Enhancement on Reading Comprehension and Vocabulary Learning in L2 Instruction
( Jee Hyun Ma )
( Young Ah Cho )
대한언어학회
[2016]
The Effects of Controlled Writing on English Grammar Acquisition of EFL College Students
( Young Ah Cho )
21세기영어영문학회
[2017]
Metacognitive Strategy Instruction in L2 Listening Development for EFL College Students
( Young Ah Cho )
대한영어영문학회
[2017]
Korean College Students’ Conceptions of Language Learning and Self-regulation in L2 Acquisition
( Young Ah Cho )
21세기영어영문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