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추호정 ( Ho Jung Cho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추호정 ( Ho Jung Choo )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7)
김효정 ( Hyo Jung Kim )
1건
나종연 ( Jong- Youn Rha )
1건
백은수 ( Eun Soo Baek )
1건
윤소정 ( So Jung Yun )
1건
이주영 ( Joo Young Lee )
1건
이혜주 ( Hye Joo Lee )
1건
장재임 ( Jae Im Ja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선혜(SunHye Kwak)
2건
김길모
1건
김동심
1건
김태방
1건
남민우
1건
박윤희
1건
박중길 ( Jung Gil Park )
1건
손영곤
1건
송갑호
1건
유도형
1건
이귀경
1건
이정기 ( Jeong Ki Lee )
5건
이진수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이한신
1건
정의철(Euichul Jung)
2건
정한호
2건
조창환
1건
주영주
1건
최윤동
1건
연구자관계도
추호정 ( Ho Jung Choo )
'추호정 ( Ho Jung Ch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443
33
2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의복
165
1
0.6%
가정학 및 가정생활
1,288
1
0.1%
주제어
counterfeitproducts
1
1
100.0%
cross-borderonlineshopping
1
1
100.0%
designerbrand
1
1
100.0%
new designer
1
1
100.0%
repurchasing behavior
1
1
100.0%
온라인 해외직구
1
1
100.0%
humanecology
2
1
50.0%
designerfashion
3
1
33.3%
usage intentions
3
1
33.3%
디자이너 브랜드
3
1
33.3%
디자이너 패션
3
1
33.3%
복제품
3
1
33.3%
재구매행동
4
1
25.0%
moral norm
7
1
14.3%
신진 디자이너
9
1
11.1%
shopping motivation
12
1
8.3%
소비자 지향성
12
1
8.3%
도덕적 규범
15
1
6.7%
social environment
18
1
5.6%
쇼핑동기
25
1
4.0%
consumption
71
1
1.4%
production
168
1
0.6%
theory of planned behavior
172
1
0.6%
market orientation
182
1
0.5%
계획된 행동이론
222
1
0.5%
시장지향성
186
1
0.5%
위험지각
186
1
0.5%
customer orientation
279
1
0.4%
perceived risk
240
1
0.4%
사용의도
251
1
0.4%
sustainability
908
1
0.1%
계
4,443
3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추호정 ( Ho Jung Choo )'
의 발표논문(4)
가계의 지속가능한 자연자원 소비에 대한 국내 생활과학 연구 (2000-2013) 고찰
김효정 ( Hyo Jung Kim )
추호정 ( Ho Jung Choo )
백은수 ( Eun Soo Baek )
나종연 ( Jong- Youn Rha )
대한가정학회
[2015]
연구논문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명품 복제품의 사용과 재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장재임 ( Jae Im Jang )
추호정 ( Ho Jung Choo )
한국의류학회
[2015]
연구논문 : 패션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구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주영 ( Joo Young Lee )
추호정 ( Ho Jung Choo )
이혜주 ( Hye Joo Lee )
한국의류산업학회
[2015]
연구논문 :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시장 지향성 고찰
윤소정 ( So Jung Yun )
추호정 ( Ho Jung Choo )
한국의류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