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cause related marketing(csr)
|
1
|
1
|
|
hedonic framing
|
1
|
1
|
|
message framing of product be ...
|
1
|
1
|
|
utilitarian framing
|
2
|
1
|
|
편익 메시지 프레이밍
|
3
|
1
|
|
Relationships Survey
|
4
|
1
|
|
Volunteer military
|
4
|
1
|
|
penal mediation
|
4
|
1
|
|
restorative justice dominated ...
|
4
|
1
|
|
관계도 조사
|
4
|
1
|
|
구금 시스템
|
4
|
1
|
|
실용적 편익
|
4
|
1
|
|
징계 조치
|
4
|
1
|
|
쾌락적 편익
|
5
|
1
|
|
temporal distance
|
28
|
1
|
|
모병제
|
31
|
1
|
|
temporal distance
|
35
|
1
|
|
시간적 거리
|
57
|
1
|
|
공익연계 마케팅
|
66
|
1
|
|
인권 침해
|
97
|
1
|
|
신인의무
|
114
|
1
|
|
해석 수준 이론
|
150
|
1
|
|
social enterprise
|
162
|
1
|
|
사회적 기업
|
827
|
1
|
|
계 |
|
1,612 |
2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