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Building Life Cycle Costs
|
2
|
2
|
|
Cost &
|
1
|
1
|
|
consumersshoppingmotivations
|
1
|
1
|
|
merchandisevariety
|
1
|
1
|
|
uniquenessofproduct
|
1
|
1
|
|
건축물 생애주기
|
2
|
2
|
|
쇼핑의즐거움
|
1
|
1
|
|
온라인해외직접구매재이용의도
|
1
|
1
|
|
제품의희소성
|
1
|
1
|
|
overseas direct purchase shop ...
|
2
|
1
|
|
제품의다양성
|
2
|
1
|
|
온라인해외직접구매
|
3
|
1
|
|
economicalvalue
|
4
|
1
|
|
Benefit Analysis
|
10
|
2
|
|
shopping enjoyment
|
5
|
1
|
|
buildingenergyefficiencyratin ...
|
7
|
1
|
|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
19
|
1
|
|
Economic Value
|
64
|
2
|
|
Cost
|
39
|
1
|
|
greenremodeling
|
39
|
1
|
|
녹색건축인증
|
43
|
1
|
|
경제적가치
|
165
|
3
|
|
그린리모델링
|
57
|
1
|
|
비용편익분석
|
157
|
2
|
|
g-seed
|
85
|
1
|
|
re-purchase intention
|
117
|
1
|
|
re-modeling
|
133
|
1
|
|
리모델링
|
183
|
1
|
|
attitude
|
641
|
1
|
|
태도
|
1,389
|
1
|
|
계 |
|
3,175 |
3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