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철재(Chul-Jae Cho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철재(Chul-Jae Choi)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허영수(Young-Soo Huh)
2건
이경호(Kyung-Ho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두영
1건
김영욱
2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박철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윤각
1건
이목화
1건
이수범(Soo-Bum Lee)
12건
이용기
1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3건
최윤정
1건
현영섭
1건
연구자관계도
최철재(Chul-Jae Choi)
'최철재(Chul-Jae Cho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370
40
1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공학
2,758
1
0.0%
주제어
characteristicsofservice-offe ...
1
1
100.0%
서비스전달특성
1
1
100.0%
Suro and Huwhangok
2
1
50.0%
young general
2
1
50.0%
Annual Effect
3
1
33.3%
employeesloyalty
4
1
25.0%
종업원충성도
4
1
25.0%
내부 의사소통
8
1
12.5%
도서관통계
8
1
12.5%
service commitment
15
1
6.7%
정보취약계층
15
1
6.7%
정보소외 계층
17
1
5.9%
감정적 몰입
19
1
5.3%
xbrl
20
1
5.0%
Accounting Transparency
21
1
4.8%
listed company
29
1
3.4%
서비스 몰입
30
1
3.3%
internal communication
32
1
3.1%
브랜드 친숙도
35
1
2.9%
브랜드지식
40
1
2.5%
internal marketing
88
1
1.1%
service orientation
102
1
1.0%
서비스지향성
97
1
1.0%
affective commi tment
164
1
0.6%
정보격차
164
1
0.6%
Information Asymmetry
208
1
0.5%
내부마케팅
196
1
0.5%
지각된 위험
328
1
0.3%
customer loyalty
451
1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충성도
661
1
0.2%
trust
1,639
1
0.1%
구매의도
1,528
1
0.1%
만족
799
1
0.1%
신뢰
1,544
2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24,370
4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철재(Chul-Jae Choi)'
의 발표논문(3)
서비스전달 특성과 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 몰입의 매개역할
최철재(Chul-Jae Choi)
허영수(Young-Soo Huh)
한국콘텐츠학회
[2014]
"서비스종업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서비스지향성, 서비스몰입, 종업원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이경호(Kyung-Ho Lee)
최철재(Chul-Jae Choi)
대한경영학회
[2014]
생명보험서비스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지식,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와 지각된 위험의 매개역할
최철재(Chul-Jae Choi)
허영수(Young-Soo Huh)
대한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