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종국(Jong-Kuk Sh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신종국(Jong-Kuk Shi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오미옥(Mi-Ok Oh)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고영일
1건
구은서
2건
김개천 ( Kim Kai Chun )
1건
김성윤
2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지은 ( Kim Ji Eun )
1건
박철
1건
박철(Cheol Park)
1건
송근애
1건
오미옥
2건
이미아
1건
이미아(Mi-ah Lee)
1건
이유재
1건
이유재(Youjae Yi)
1건
정옥경
1건
정옥경(Ok Kyung Jung)
1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연구자관계도
신종국(Jong-Kuk Shin)
'신종국(Jong-Kuk Sh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59
9
2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통계학
985
1
0.1%
주제어
행동적 고객충성도
1
1
100.0%
omni-channel service characte ...
2
1
50.0%
옴니채널 서비스 특성
2
1
50.0%
태도적 고객충성도
2
1
50.0%
attitudinal loyalty
13
1
7.7%
behavioral loyalty
15
1
6.7%
customer experience
26
1
3.8%
고객경험
113
1
0.9%
계
1,159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신종국(Jong-Kuk Shin)'
의 발표논문(1)
소매업체의 옴니채널 서비스가 고객경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종국(Jong-Kuk Shin)
오미옥(Mi-Ok Oh)
한국자료분석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