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수환(Soohwan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수환(Soohwan Kim)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상홍(Sanghong Kim)
1건
함영주 ( Young Ju Ham )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김수환(Soohwan Kim)
'김수환(Soohwa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55
14
2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포교, 교육, 교화활동, 목회학
349
1
0.3%
주제어
christianeducationmethod
1
1
100.0%
multimedia creation education
1
1
100.0%
게임 개발자 체험
2
1
50.0%
Game development
6
1
16.7%
게임개발
18
1
5.6%
scratch
93
2
2.2%
educational satisfaction
50
1
2.0%
스크래치
78
1
1.3%
learnercentered education
90
1
1.1%
software education
119
1
0.8%
소프트웨어 교육
472
1
0.2%
진로교육
476
1
0.2%
계
1,755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수환(Soohwan Kim)'
의 발표논문(2)
멀티미디어 창작을 활용한 기독교교육의 가능성 연구
김수환(Soohwan Kim)
함영주 ( Young Ju Ham )
한국중어중문학회
[2015]
스크래치를 활용한 게임 개발자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발
김상홍(Sanghong Kim)
김수환(Soohwan Kim)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