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dini,S.

연구자관계도
'Nandini,S.'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Nandini,S.'의 발표논문(40)
  • 2011 국제표준분류(ISCED)에 의한 유아교육단계의 교원제도 분석
    Nandini,S. [2012]
  • AAC 체계 적용을 위한 진단 프로토콜 개발 연구
  • 가족 중심 보완대체 의사소통(AAC)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 의사소통 능력과 가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가족중심 보완의사소통중재가 부모와 중도장애아동의 언어적 상호작용 및 상호작용행동에 미치는 효과
  • 보완대체의사소통(AAC)체계: 의사소통판의 실제적 사용을 중심으로. 언어장애인을 위한 보완·대체 의사소통(AAC)체계 적용방안
    Nandini,S. [1994]
  • 비구어 중도장애아동을 위한 국어과 수업에서의 보완,대체의사소통 적용 사례연구
  • 사회과에서의 미래교육에 관한 내용 분석 연구
    Nandini,S. [1996]
  • 생활 속에 나타난 아동에 대한 기대변화
    Nandini,S. [2003]
  • 손짓기호체계와 그림의사소통판을 이용한 의사소통 중재가 중도장애 학생의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효과
  • 수업의 질 개선과 장학지도의 효율화
    Nandini,S. [2002]
  • 수업의 질 개선과 장학지도의 효율화. 한국생산성 연구소교육연구사
    Nandini,S. [2002]
  • 어린이의 삶의 관점에서 본 유아교육 보육과 초등교육의 연계. 어린 이 삶의 관점에서 본 유아교육·보육의 자리매김
    Nandini,S. [2006]
  • 영유아 교사의 전문성 함양을 위한 미래방향. 한국유아교육학회 2007년 정기총회 및 정기 학술대회
    Nandini,S. [2007]
  •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한 유아교사 이미지에 변화 탐색
  • 유아교사교육에서 저널쓰기 활용에 관한 고찰
    Nandini,S. [1999]
  • 유아교사의 일반연수에 관한 요구조사
  • 유아교육 관점에서 본 생애초기 기본학습능력
    Nandini,S. [2007]
  • 유치원 실습지도교사와 교육실습생의 의사소통 과정및 내용분석.아동학회지,22(4),213-224
  • 일반학급에 통합된 장애아동을 위한 효과적인 교수방법
    Nandini,S. [1996]
  • 좋은 문학 교사란?
  • 중도 뇌성마비 아동의 의사소통 증진을 위한 AAC 대화상대자 훈련
  • 중도장애아를 위한 교수 방법: 지역사회 중심의 교수방법. 중도장애아 교육의 기초와 방법론
    Nandini,S. [1997]
  • 중도장애아를 위한 지역사회중심의 교수전략. 제4회 이화특수교육 학술대회: 중도장애아 교육의 기초와 방법론(pp. 79-101)
    Nandini,S. [1997]
  • 중도장애아를 위한 지역사회중심의 교수전략. 중도장애아 교육의 기초와 방법론
    Nandini,S. [1997]
  • 지속가능발전 교육을 위한 유아교육과정의 재방향과 설정
    Nandini,S. [2012]
  •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유아교육
    Nandini,S. [2011]
  • 지체 및 중도장애학생들을 위한 보완·대체의사소통 활용. 국제세미나자료집 (pp. 197-225)
    Nandini,S. [2003]
  • 지체부자유아동 교육연구의 최근 동향. 특수교육연구 9(1)
    Nandini,S. [2002]
  • 진로인식이 프로그램과 성격유형이 초등학생의 진로발달에 미치는 효과
    Nandini,S. [2003]
  • 초등, 중등, 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한 국내 지능형 로봇 관련 연구 동향
  • 통합교육의 한 방법론으로서의 협력교수 개념과 실행에 관한 논의
    Nandini,S. [2000]
  • 특수교육교사의 직무 수행 현직 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 특수학급 및 특수교육지원센터 치료지원 서비스 개선방안. 특수교육대상자를 위한 치료지원서비스 활성화 방안
    Nandini,S. [2013]
  • 푸른별 지킴이. 유아교사의 전문성 제고와 유아교육 현안
  • 한국에서의 보완대체의사소통 발전방향
    Nandini,S. [2012]
  • 한국 유아교육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대화의 토대(2003 연차 학술대회)
    Nandini,S. [2003]
  • 한국의 유아교육기관 안정기준 및 체계의 개발
  • 한국의 유아교육기관 인정기준 및 체제의 개발. 영유아교 육기관의 인정제: 한국, 일본, 미국, 영국, 호주
  • 행동연쇄 방해전략이 비구어 자폐청소년의 보완대체의사소통체계 사용 기술에미치는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