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소식품 제조기업의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사업 전개 전략
김현수(Hyeon Su Kim)
강보현(Bo Hyeon Ka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현수(Hyeon Su Kim)
강보현(Bo Hyeon K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보현(Bo Hyeon Kang)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오세조(Se jo Oh)
2건
구동모( Dong Mo Koo )
1건
김상현(Sang Hyun Kim)
1건
김현수(Hyeon Su Kim)
1건
박소윤(So Yun Park)
1건
신설희(Seol Hee Shin)
1건
양동훈(Dong Hoon Ya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원선
1건
강혜림(Kang, Hye-Lim)
1건
고영도
1건
구혜령
2건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범규
1건
김선미
1건
김수민(Sumin Kim)
1건
김하나(Hana Kim)
2건
김현득
1건
박광현(Park, Kwang-Hyun)
1건
봉강호(Kang Ho Bong)
1건
신동식
1건
신제구(Jegoo Shin)
1건
윤정연
1건
이병기
1건
이상진(Sang-jin Lee)
1건
이종덕
1건
조지훈
1건
최윤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보현(Bo Hyeon Kang)
'강보현(Bo Hyeon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294
20
5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1
0.1%
경영관리
9,538
4
0.0%
주제어
apinterest
1
1
100.0%
edibleoil
1
1
100.0%
high-qualitystrategy
1
1
100.0%
innovativenewproductdevelopme ...
1
1
100.0%
snsmarketingstrategy
1
1
100.0%
식용유지류
1
1
100.0%
혁신적인신제품
1
1
100.0%
small and medium industry
2
1
50.0%
latemover
3
1
33.3%
고급화전략
3
1
33.3%
후발브랜드
4
1
25.0%
online shopping malls
10
1
10.0%
online shopping mall
16
1
6.3%
온라인 쇼핑몰
93
1
1.1%
중소기업
1,048
1
0.1%
계
12,294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보현(Bo Hyeon Kang)'
의 발표논문(6)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에서 갈등, 불공정성, 목표불일치가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양동훈(Dong Hoon Yang)
한국경영학회
[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강보현(Bo Hyeon Kang)
박소윤(So Yun Park)
구동모( Dong Mo Koo )
한국경영학회
[2012]
중소식품 제조기업의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사업 전개 전략
강보현(Bo Hyeon Kang)
김현수(Hyeon Su Kim)
한국경영학회 경영사례연구원
[2014]
온라인 쇼핑몰의 해외시장 성과향상을 위한 이미지 기반 SNS 마케팅 채널의 활용방안
강보현(Bo Hyeon Kang)
신설희(Seol Hee Shin)
김상현(Sang Hyun Kim)
한국IT서비스학회
[2014]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한국유통학회
[2005]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 관계에서 기회주의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강보현(Bo Hyeon Kang)
한국마케팅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