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학습 이론에 따른 학습내용의 구성, 교사의 역할, 평가원리 에 대한 고찰
'최정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5,579 |
1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7
|
|
주제어 |
거꾸로 학습
|
40
|
1
|
|
flipped learning
|
87
|
1
|
|
체육교육
|
137
|
1
|
|
physical education
|
213
|
1
|
|
자아 효능감
|
206
|
1
|
|
플립드 러닝
|
270
|
1
|
|
학습동기
|
582
|
1
|
|
motivation
|
676
|
1
|
|
self-efficacy
|
1,655
|
1
|
|
계 |
|
18,585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4 |
|
'최정임'의 발표논문(17)
-
-
-
-
-
-
-
-
-
-
-
-
-
-
-
-
상황의 맥락성과 복잡성이 학습성취와 태도 지식의 전이에 미치는 효과: 수학적 문제해결 능력을 중심으로
-
PBL 효과성에 대한 연구: 성찰일기에서 나타난 학습자의 태도및 인지 변화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