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학생의 설명문 쓰기 능력 구성 요인 및 구조 분석
'문광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56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쓰기 구성 요인
|
1
|
1
|
|
쓰기 구조 모형
|
1
|
1
|
|
쓰기 정의 요인
|
1
|
1
|
|
중학생 쓰기
|
5
|
1
|
|
쓰기 동기
|
14
|
2
|
|
설명문 쓰기
|
8
|
1
|
|
쓰기 지식
|
10
|
1
|
|
쓰기 수행
|
15
|
1
|
|
읽기와 쓰기
|
19
|
1
|
|
쓰기 전략
|
33
|
1
|
|
쓰기 능력
|
106
|
1
|
|
쓰기 교육
|
143
|
1
|
|
계 |
|
356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
'문광진'의 발표논문(4)
-
박사
-
박사
-
-
중학생 쓰기 상위인지와 쓰기 수행의 관련성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