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진정성이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노 력 절감과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민동원
이시내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민동원
이시내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민동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시내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민동원
'민동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민동원'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진정성이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노 력 절감과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민동원
이시내
한국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