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교원의 소프트웨어 교육 역량 계발 : 소프트웨어 에듀톤 사례를 중심으로
'양창모'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092 |
3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
361
|
1
|
|
주제어 |
graph algorithms
|
1
|
1
|
|
그래프 알고리즘
|
2
|
1
|
|
Lesson Design
|
3
|
1
|
|
Poropuntius
|
4
|
1
|
|
Poropuntius속
|
4
|
1
|
|
XE NAMNOY
|
4
|
1
|
|
XE PIAN
|
4
|
1
|
|
unplugged activities
|
4
|
1
|
|
금천계곡
|
4
|
1
|
|
제당골
|
4
|
1
|
|
Shortest Path
|
8
|
1
|
|
shortest path
|
9
|
1
|
|
최단경로
|
14
|
1
|
|
고유종
|
19
|
1
|
|
graph-theory
|
20
|
1
|
|
언플러그드 활동
|
25
|
1
|
|
예비교원
|
29
|
1
|
|
그래프 이론
|
37
|
1
|
|
Pre-service Teachers
|
38
|
1
|
|
graph theory
|
39
|
1
|
|
교육평가
|
59
|
1
|
|
Software Education
|
263
|
2
|
|
software education
|
119
|
1
|
|
소프트웨어 교육
|
472
|
2
|
|
수업설계
|
263
|
1
|
|
computational thinking
|
351
|
1
|
|
evaluation
|
489
|
1
|
|
컴퓨팅 사고력
|
443
|
1
|
|
계 |
|
3,092 |
3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