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기업 종업원의 표면행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완민(Wan-Min Kim)
강성호(Seong Ho Kang)
이한근 ( Han Geun Lee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완민(Wan-Min Kim)
강성호(Seong Ho Kang)
이한근 ( Han Geun L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한근 ( Han Geun Lee )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강성호(Seong Ho Kang)
2건
김완민(Wan-Min Kim)
1건
김완민(Wan-Min Kim)
1건
김학균 ( Hak Kyun Kim )
1건
이경미 ( Kyoung Mi Lee )
1건
이준영 ( Jun Young Lee )
1건
이호택( Ho Taek Yi )
1건
지성구 ( Seong Goo Ji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박상혁 ( Park Sang Hyeok )
1건
안시연 ( Si Yun An )
1건
김만종
1건
김상덕
1건
김연종 ( Kim Yeon Jong )
1건
김예정
1건
김용태
1건
김효선(Kim, Hyo-Seon)
1건
박용호
1건
박지훈
1건
송유진
1건
안성만
1건
윤성길
1건
이민수
1건
이영훈
1건
이의준
1건
조진수 ( Jin Su Jo )
1건
조현식
1건
주영주
1건
차희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한근 ( Han Geun Lee )
'이한근 ( Han Geun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703
29
17.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3
0.0%
공학
2,764
1
0.0%
주제어
manufacturerallowances
1
1
100.0%
power-dependencerelations
1
1
100.0%
판매촉진비지원
1
1
100.0%
힘-의존관점
1
1
100.0%
위계적 조절 회귀분석
7
1
14.3%
customerperformance
13
1
7.7%
bodyesteem
15
1
6.7%
신체존중감
20
1
5.0%
고객성과
21
1
4.8%
Perceived Social Support
26
1
3.8%
self-monitoring
28
1
3.6%
hierarchical regression analy ...
37
1
2.7%
자기감시성
45
1
2.2%
resource-based view
47
1
2.1%
의존성
61
1
1.6%
dependency
67
1
1.5%
자원기반관점
82
1
1.2%
surface acting
97
1
1.0%
emotional exhaustion
160
1
0.6%
재무성과
258
1
0.4%
financial performance
388
1
0.3%
Emotional Labor
402
1
0.2%
Turnover Intention
804
1
0.1%
purchase intention
1,103
1
0.1%
구매의도
1,641
1
0.1%
계
17,703
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한근 ( Han Geun Lee )'
의 발표논문(4)
대형유통업체에 대한 판매촉진비 지원의 선행요인과 결과
이한근 ( Han Geun Lee )
지성구 ( Seong Goo Ji )
이호택( Ho Taek Yi )
한국마케팅학회
[2014]
소비자의 신체 존중감이 온라인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성호(Seong Ho Kang)
이한근 ( Han Geun Lee )
김완민(Wan-Min Kim)
한국목재공학회
[2015]
서비스기업 종업원의 표면행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성호(Seong Ho Kang)
이한근 ( Han Geun Lee )
김완민(Wan-Min Kim)
한국유통과학회
[2017]
소비자의 외로움 정도가 소셜 커머스 채널 선호에 미치는 영향
김학균 ( Hak Kyun Kim )
이한근 ( Han Geun Lee )
이준영 ( Jun Young Lee )
이경미 ( Kyoung Mi Lee )
한국마케팅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