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근 ( Seong Keun Yi )
이성훈( Sung Hoon Lee )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근 ( Seong Keun Yi )
이성훈( Sung Hoon L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방형 ( Bang Hung Lee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이성근 ( Seong Keun Yi )
1건
이성훈( Sung Hoon Lee )
1건
한상린 ( Sang Lin Han )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방형 ( Bang Hung Lee )
'이방형 ( Bang Hung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13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1
0.0%
계
9,613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방형 ( Bang Hung Lee )'
의 발표논문(1)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국마케팅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