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105
|
6
|
|
유아 및 초등교육
|
59
|
2
|
|
한국
|
102
|
3
|
|
수학
|
285
|
5
|
|
한국
|
93
|
1
|
|
수학
|
332
|
1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2
|
|
교육과정
|
2,394
|
1
|
|
교육학
|
15,032
|
2
|
|
유아 및 초등교육
|
3,824
|
1
|
|
주제어 |
developmentandapplicationofin ...
|
1
|
1
|
|
levelsofprospectiveteachersab ...
|
1
|
1
|
|
mathematicalmisconceptions
|
1
|
1
|
|
the key instructional factors
|
1
|
1
|
|
whole number
|
1
|
1
|
|
범자연수
|
1
|
1
|
|
비평 수준
|
1
|
1
|
|
수학적 오개념
|
1
|
1
|
|
지도안작성
|
1
|
1
|
|
연산 순서
|
2
|
1
|
|
teachersconceptions
|
2
|
1
|
|
핵심 교수?학습 요소
|
2
|
1
|
|
prospective elementary school ...
|
3
|
1
|
|
elementarymathematicsinstruct ...
|
7
|
2
|
|
smart app
|
4
|
1
|
|
괄호
|
4
|
1
|
|
자연수의 혼합 계산
|
4
|
1
|
|
초등학교수학수업
|
4
|
1
|
|
이중 척도 모델
|
5
|
1
|
|
이중 수직선
|
6
|
1
|
|
시각적 모델
|
9
|
1
|
|
초등수학수업
|
11
|
1
|
|
스마트 앱
|
14
|
1
|
|
스마트 콘텐츠
|
17
|
1
|
|
prospe ctive teachers
|
24
|
1
|
|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
24
|
1
|
|
협력적문제해결
|
25
|
1
|
|
smart contents
|
26
|
1
|
|
수업 사례
|
41
|
1
|
|
수학 교과 역량
|
45
|
1
|
|
lessonplan
|
52
|
1
|
|
teaching practicum
|
61
|
1
|
|
수학적 모델링
|
77
|
1
|
|
예비초등교사
|
126
|
1
|
|
수업모형
|
196
|
1
|
|
교과서 분석
|
237
|
1
|
|
교육실습
|
236
|
1
|
|
교사 인식
|
429
|
1
|
|
문제해결능력
|
427
|
1
|
|
예비교사
|
795
|
1
|
|
계 |
|
28,850 |
6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