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증거기반 읽기 프로그램이 읽기 부진 아동의 추론능력에 미치는 효과
김동일
김명난
이다정
김희은
김민하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동일
김명난
이다정
김희은
김민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민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동일
1건
김명난
1건
김희은
1건
이다정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옥려
1건
고혜정
2건
권미영
1건
김동일
2건
김애화
1건
김우리
1건
김유미
1건
김은경
1건
김의정
1건
김효영
1건
노승림
2건
박유정
1건
신태섭
1건
양정민
1건
염미선
1건
이다슴
1건
이성애
1건
정경희(Kyunghee Jung)
1건
정미란
1건
조영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민하
'김민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4
8
2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vidence-based reading interv ...
1
1
100.0%
Students with reading difficu ...
2
1
50.0%
증거기반 읽기 중재
2
1
50.0%
inferential comprehension
8
1
12.5%
추론 능력
10
1
10.0%
Reading comprehension
45
1
2.2%
읽기 부진
57
1
1.8%
읽기 이해
119
1
0.8%
계
24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민하'
의 발표논문(1)
증거기반 읽기 프로그램이 읽기 부진 아동의 추론능력에 미치는 효과
김동일
이다정
김희은
김민하
김명난
충남대학교 교육연구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