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근 ( Seong Keun Yi )
이성훈( Sung Hoon Lee )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근 ( Seong Keun Yi )
이성훈( Sung Hoon L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성훈( Sung Hoon Lee )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이성근 ( Seong Keun Yi )
2건
한상린 ( Sang Lin Han )
2건
이방형 ( Bang Hung Le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김지혜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이효정
1건
장문영
1건
조창환
1건
주영주
3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홍애령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성훈( Sung Hoon Lee )
'이성훈( Sung Hoon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968
14
1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2
0.0%
주제어
로열티의도
1
1
100.0%
loyalty intention
3
1
33.3%
expectancydisconfirmation
4
1
25.0%
high-techproduct
4
1
25.0%
product innovativeness
5
1
20.0%
하이테크 제품
9
1
11.1%
제품 혁신성
12
1
8.3%
consumer innovativeness
45
1
2.2%
기대불일치
62
1
1.6%
소비자 혁신성
83
1
1.2%
만족
832
1
0.1%
satisfaction
3,295
1
0.0%
계
13,968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성훈( Sung Hoon Lee )'
의 발표논문(2)
하이테크 제품의 가치일치성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한국마케팅학회
[2014]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국마케팅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