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인원 ( Inwon Kang )
박소영(Soyeong Park)
마일환(Il-Hwan Ma)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인원 ( Inwon Kang )
박소영(Soyeong Park)
마일환(Il-Hwan Ma)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마일환(Il-Hwan Ma)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강인원 ( Inwon Kang )
2건
박소영(Soyeong Park)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석범
2건
권정혜
1건
김미진
1건
김영신
1건
김예진
1건
김윤영
4건
김재엽
2건
김정규
2건
김지윤
1건
남슬기
1건
송 승 일
1건
유은영
2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3건
이덕희
1건
이동훈
1건
이혜경
1건
정민예
2건
천성문
1건
최외선
1건
황희훈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마일환(Il-Hwan Ma)
'마일환(Il-Hwan M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281
15
1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Luxury Consumption Behavior
1
1
100.0%
Social media addiction tenden ...
3
1
33.3%
중독적 성향
3
1
33.3%
Need for Approval
5
1
20.0%
소셜미디어(social media)
7
1
14.3%
Need for Uniqueness
8
1
12.5%
이용시간
10
1
10.0%
피로감
20
1
5.0%
s-o-r model
26
1
3.8%
Narcissism
125
2
1.6%
자기애
154
1
0.6%
immersion
215
1
0.5%
Fatigue
375
1
0.3%
depression
4,329
1
0.0%
계
5,281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마일환(Il-Hwan Ma)'
의 발표논문(2)
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인원 ( Inwon Kang )
박소영(Soyeong Park)
마일환(Il-Hwan Ma)
한국통상정보학회
[2020]
중국 소비자들의 럭셔리 구매행동에 대한 비교연구
강인원 ( Inwon Kang )
마일환(Il-Hwan Ma)
한국무역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