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말연구』의 한국어교육 연구 동향과 앞으로의 과제
'김용경 ( Kim Yong-ky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935 |
5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T-A-M system
|
1
|
1
|
|
the grammar category
|
5
|
3
|
|
Han-Mal-Yeon-Gu
|
2
|
1
|
|
the honorific system
|
2
|
1
|
|
일본의 성좌
|
2
|
1
|
|
감성평가모형
|
3
|
1
|
|
심상적 사고
|
3
|
1
|
|
visual tactility
|
5
|
1
|
|
grammaritems
|
14
|
2
|
|
platform strategy
|
8
|
1
|
|
시각적 요인
|
8
|
1
|
|
한말연구
|
8
|
1
|
|
Xu Bing
|
9
|
1
|
|
시제법
|
9
|
1
|
|
시각적 촉감
|
10
|
1
|
|
문법요소
|
16
|
1
|
|
등급
|
34
|
2
|
|
문법 범주
|
54
|
3
|
|
grade
|
40
|
2
|
|
플랫폼 전략
|
20
|
1
|
|
패션 소재
|
21
|
1
|
|
높임법
|
37
|
1
|
|
task
|
40
|
1
|
|
문법 항목
|
53
|
1
|
|
현황조사
|
56
|
1
|
|
learner
|
58
|
1
|
|
통찰
|
64
|
1
|
|
korean education
|
233
|
3
|
|
error
|
84
|
1
|
|
status
|
88
|
1
|
|
과제
|
117
|
1
|
|
우즈베키스탄
|
125
|
1
|
|
uzbekistan
|
146
|
1
|
|
analysis
|
172
|
1
|
|
오류
|
166
|
1
|
|
학습자
|
176
|
1
|
|
분석
|
344
|
1
|
|
한국어교육
|
1,363
|
4
|
|
korean-languageeducation
|
605
|
1
|
|
이미지
|
982
|
1
|
|
창의성
|
1,752
|
1
|
|
계 |
|
6,935 |
5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용경 ( Kim Yong-kyung )'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