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영재들의 아르키메데스 다면체 탐구 과정: 정당화과정과 표현 과정을 중심으로
'최남광'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34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
519
|
1
|
|
주제어 |
공간기하
|
1
|
1
|
|
아르키메데스 다면체
|
1
|
1
|
|
정당화 유형
|
1
|
1
|
|
수학적 표현
|
5
|
1
|
|
수학영재아
|
7
|
1
|
|
계 |
|
534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