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과학 통합 교육 활동 적용 과정에서 나타나는 교사-유아 간 상호작용 분석을 통한 교사의 교수-학습 전략과 유아의 수·과학 관련 개념-통합 교육 활동 프로그램 모형개발을 위한 3차 기초 연구
'곽상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700 |
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1
|
|
계 |
|
3,700 |
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
'곽상신'의 발표논문(5)
-
-
-
-
-
수학과 과학 관련 활동의 수업분석에 대한 실천적 접근으로서의 수학·과학 통합교육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