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은호(Eun Ho Jin)
남인용(Inyong Nam)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진은호(Eun Ho Jin)
남인용(Inyong Na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남인용(Inyong Na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진은호(Eun Ho Jin)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남인용(Inyong Nam)
'남인용(Inyong Na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남인용(Inyong Nam)'
의 발표논문(1)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인용(Inyong Nam)
진은호(Eun Ho Jin)
부산울산경남언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