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 이미지, 제품특성과 CSR유형의 일치/불일치에 따른 수용자 설득효과: 설득지 식 모델의 적용
김선정
조수영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선정
조수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수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선정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수영
'조수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수영'
의 발표논문(1)
기업 이미지, 제품특성과 CSR유형의 일치/불일치에 따른 수용자 설득효과: 설득지 식 모델의 적용
김선정
조수영
한국광고홍보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