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소비자의 광고회의주의 수준과 설득 지식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남경태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남경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남경태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아한
1건
금경조(Kyeongjo Keum)
1건
김길자
1건
김상홍
1건
김영태(Young Tae Kim)
1건
김은택(Euntaek Kim)
1건
김정빈(Jungbin Kim)
1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1건
박현선
1건
성은현
1건
양혜승(Hyeseung Yang)
1건
이성식(Lee Seong-Sik)
1건
이은선
1건
이지혜
1건
장성희
2건
장아름
1건
조성희
1건
조윤오
1건
차승봉
1건
한선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남경태
'남경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5
14
34.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Scepticism
1
1
100.0%
Consumer Self-confidence
1
1
100.0%
Objective Persuasion Knowle ...
2
1
50.0%
Subjective Persuasion Knowl ...
2
1
50.0%
객관적 설득 지식
2
1
50.0%
기존태도 - 다수의견 일치 여부
2
1
50.0%
미디어 메시지 효과 지각의 정 ...
2
1
50.0%
주관적 설득 지식
2
1
50.0%
소비자자신감
4
1
25.0%
perceptual bias
5
1
20.0%
광고회의주의
5
1
20.0%
third-person perception
6
1
16.7%
인지적편향
23
1
4.3%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48
1
0.3%
계
405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남경태'
의 발표논문(2)
국내 소비자의 광고회의주의 수준과 설득 지식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남경태
한국광고학회
[2016]
갑질로 인한 기업 위기와 CSR의 효과에 관한 연구
남경태
경성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