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부진아를 위한 로봇활용 STEAM교육이 과학흥미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유현상,이철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151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nteresttowardscience
|
1
|
1
|
|
과학흥미
|
15
|
1
|
|
underachievers
|
23
|
1
|
|
학습부진아
|
35
|
1
|
|
invention
|
59
|
1
|
|
로봇
|
199
|
1
|
|
steam
|
544
|
1
|
|
self efficacy
|
1,718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6,151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