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 광고속성 및 노출빈도와 처리유창성과의 정준상관관계 분석"
'이은용(Lee, Eun-Y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680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38
|
1
|
|
주제어 |
perceptual fluency
|
3
|
1
|
|
지각적 유창성
|
5
|
1
|
|
advertising attributes
|
8
|
1
|
|
conceptualfluency
|
8
|
1
|
|
celebrityendorser
|
12
|
1
|
|
개념적 유창성
|
16
|
1
|
|
광고 속성
|
17
|
1
|
|
처리 유창성
|
18
|
1
|
|
processing fluency
|
21
|
1
|
|
광고모델
|
34
|
1
|
|
계 |
|
9,680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은용(Lee, Eun-Yo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