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로세스 연구
'이은실 ( Eun Sil Y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87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revalue
|
21
|
2
|
|
핵심가치
|
49
|
2
|
|
customer experience
|
64
|
2
|
|
고객경험
|
96
|
2
|
|
brand identity
|
120
|
2
|
|
브랜드아이덴티티
|
137
|
2
|
|
계 |
|
487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은실 ( Eun Sil Yi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