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Analysis of Software Image
|
1
|
1
|
|
algorithm ability
|
1
|
1
|
|
informationgifteddiscriminati ...
|
1
|
1
|
|
parentsrecognize
|
1
|
1
|
|
scratchday
|
1
|
1
|
|
sw policy
|
1
|
1
|
|
스크래치데이
|
1
|
1
|
|
알고리즘 능력
|
1
|
1
|
|
정보영재 판별도구
|
1
|
1
|
|
통학구역
|
1
|
1
|
|
creativecomputing
|
5
|
4
|
|
창의컴퓨팅
|
4
|
3
|
|
Descriptive Assessment
|
2
|
1
|
|
Parents Willingness
|
2
|
1
|
|
SW Competency
|
2
|
1
|
|
SW교육 평가
|
2
|
1
|
|
UMC Teaching-Learning Mod ...
|
4
|
2
|
|
UMC교수학습전략
|
4
|
2
|
|
sw convergence
|
2
|
1
|
|
소프트웨어 정책
|
2
|
1
|
|
초등 sw교육
|
2
|
1
|
|
학부모 의지
|
2
|
1
|
|
elementarysweducation
|
3
|
1
|
|
sw융합
|
3
|
1
|
|
정보적사고
|
3
|
1
|
|
창의컴퓨팅교육
|
3
|
1
|
|
MT. YUDAL IN MOKPO
|
4
|
1
|
|
SALT CONCENTRATIO ...
|
4
|
1
|
|
ecologicalfactor
|
4
|
1
|
|
국지적 분포
|
4
|
1
|
|
몽돌정점
|
4
|
1
|
|
암반정점
|
4
|
1
|
|
월동아
|
4
|
1
|
|
위일년생식물
|
4
|
1
|
|
체험형 탐방
|
4
|
1
|
|
최소동태
|
4
|
1
|
|
퍼옥시레독신
|
4
|
1
|
|
목포 유달산
|
5
|
1
|
|
소프트웨어 역량
|
5
|
1
|
|
Semantic Differential Scale
|
6
|
1
|
|
공원이용만족도
|
6
|
1
|
|
무척추동물
|
6
|
1
|
|
연간행동권
|
6
|
1
|
|
염분농도
|
6
|
1
|
|
탐방객 설문조사
|
6
|
1
|
|
school district
|
8
|
1
|
|
서식지 이용특성
|
9
|
1
|
|
computing education
|
11
|
1
|
|
educational programming langu ...
|
11
|
1
|
|
환경스트레스
|
12
|
1
|
|
냉각 효과
|
13
|
1
|
|
의미분별법
|
14
|
1
|
|
컴퓨팅 교육
|
14
|
1
|
|
생태체계 요인
|
19
|
1
|
|
sw education
|
141
|
6
|
|
도시열섬현상
|
24
|
1
|
|
컴퓨팅 사고
|
139
|
5
|
|
SPECIES DIVERSITY
|
30
|
1
|
|
서술형 평가
|
33
|
1
|
|
학부모 인식
|
35
|
1
|
|
Structural Equation
|
36
|
1
|
|
발아율
|
37
|
1
|
|
교란
|
38
|
1
|
|
우점 종
|
40
|
1
|
|
교육용프로그래밍 언어
|
41
|
1
|
|
computer education
|
53
|
1
|
|
컴퓨터교육
|
52
|
1
|
|
환경적 요인
|
53
|
1
|
|
computational thinking
|
351
|
6
|
|
해조류
|
62
|
1
|
|
소프트웨어 교육
|
472
|
7
|
|
스크래치
|
78
|
1
|
|
이미지분석
|
80
|
1
|
|
scratch
|
93
|
1
|
|
보전
|
92
|
1
|
|
Software Education
|
263
|
2
|
|
software
|
131
|
1
|
|
소프트웨어
|
136
|
1
|
|
smartphone addiction
|
235
|
1
|
|
구조
|
267
|
1
|
|
스마트폰 중독
|
544
|
1
|
|
요인분석
|
629
|
1
|
|
계 |
|
4,441 |
1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