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응용심리학 일반
|
243
|
1
|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1,019
|
4
|
|
교육
|
428
|
1
|
|
교육정책 및 행정
|
1,182
|
1
|
|
교육학
|
15,032
|
15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83
|
1
|
|
주제어 |
Disability acceptance attitud ...
|
2
|
2
|
|
Elementary school students in ...
|
2
|
2
|
|
bibliotheraphy
|
1
|
1
|
|
counselingmodelofinternetgame ...
|
1
|
1
|
|
directionofpreventionandinter ...
|
1
|
1
|
|
groupcounselingprograms
|
2
|
2
|
|
improvementstrategies
|
1
|
1
|
|
infringementofteacherright
|
1
|
1
|
|
internetgameaddictionpreventi ...
|
1
|
1
|
|
mobile device use
|
1
|
1
|
|
receptive attitude toward the ...
|
1
|
1
|
|
the bystanders' attitudes of ...
|
1
|
1
|
|
validationofadiagnosticscale
|
1
|
1
|
|
대인관계성
|
1
|
1
|
|
독서치료 활용 집단상담 프로그 ...
|
2
|
2
|
|
스마트기기 사용
|
1
|
1
|
|
시험불안척도
|
2
|
2
|
|
역기능문제
|
1
|
1
|
|
예방 및 개입의 방향
|
1
|
1
|
|
인터넷게임중독상담모형
|
1
|
1
|
|
인터넷게임중독예방
|
1
|
1
|
|
진단도구타당성
|
1
|
1
|
|
abilityofinterpersonalrelatio ...
|
2
|
1
|
|
collegeofeducationstudents
|
2
|
1
|
|
cyberverbalviolence
|
2
|
1
|
|
elementaryschoolstudentsinhig ...
|
4
|
2
|
|
elementaryschooluppergraders
|
2
|
1
|
|
highergradeinelementaryschool
|
2
|
1
|
|
sns for educational purposes
|
2
|
1
|
|
test anxiety scale
|
4
|
2
|
|
교육용 sns
|
2
|
1
|
|
이성간갈등해결능력
|
2
|
1
|
|
잠재적 위험군
|
4
|
2
|
|
집단따돌림 방관태도
|
2
|
1
|
|
Shirabyoshi (白拍子)
|
3
|
1
|
|
사이버 윤리의식
|
3
|
1
|
|
초등학교 통합학급
|
6
|
2
|
|
학급단위 집단상담 프로그램
|
3
|
1
|
|
upper grades of elementary sc ...
|
7
|
2
|
|
cyberethics
|
4
|
1
|
|
서울예술단
|
4
|
1
|
|
group counseling program
|
47
|
11
|
|
potential risk group
|
5
|
1
|
|
upper grade elementary school ...
|
6
|
1
|
|
인문계고등학생
|
6
|
1
|
|
사이버언어폭력
|
8
|
1
|
|
집단상담 프로그램
|
112
|
14
|
|
New Dance
|
9
|
1
|
|
Group counseling
|
19
|
2
|
|
초등학교 고학년
|
71
|
7
|
|
자기표현성
|
11
|
1
|
|
mobile devices
|
23
|
2
|
|
가무극
|
13
|
1
|
|
역기능
|
29
|
2
|
|
anger-control
|
16
|
1
|
|
test anxiety
|
16
|
1
|
|
몸학
|
16
|
1
|
|
실기기반연구
|
16
|
1
|
|
존중감
|
18
|
1
|
|
bibliotherapy
|
57
|
3
|
|
장애수용태도
|
60
|
3
|
|
internetgameaddiction
|
22
|
1
|
|
dysfunction
|
26
|
1
|
|
mobile learning
|
26
|
1
|
|
고유수용감각
|
26
|
1
|
|
adverse effects
|
57
|
2
|
|
사이버 괴롭힘
|
30
|
1
|
|
대중예술
|
34
|
1
|
|
group counseling
|
71
|
2
|
|
독서치료
|
90
|
2
|
|
교권 침해
|
51
|
1
|
|
인터넷게임 중독
|
59
|
1
|
|
시험불안
|
62
|
1
|
|
high school students
|
216
|
3
|
|
internet
|
157
|
2
|
|
psychological burnout
|
77
|
1
|
|
respect
|
75
|
1
|
|
game addiction
|
82
|
1
|
|
분노조절
|
102
|
1
|
|
cyberbullying
|
106
|
1
|
|
disabled
|
108
|
1
|
|
self-control
|
113
|
1
|
|
스마트기기
|
233
|
2
|
|
self-expression
|
130
|
1
|
|
career identity
|
152
|
1
|
|
internet addiction
|
140
|
1
|
|
interpersonal relationship
|
150
|
1
|
|
multicultural family
|
153
|
1
|
|
subjective well-being
|
145
|
1
|
|
게임중독
|
136
|
1
|
|
smart-phone addiction
|
171
|
1
|
|
고등학생
|
526
|
3
|
|
스마트폰 중독
|
544
|
3
|
|
인터넷
|
313
|
2
|
|
집단상담
|
182
|
1
|
|
특성화 고등학교
|
183
|
1
|
|
game
|
280
|
1
|
|
school adjustment
|
495
|
2
|
|
smartphone addiction
|
235
|
1
|
|
subjective well being
|
249
|
1
|
|
validity
|
552
|
2
|
|
대인관계능력
|
282
|
1
|
|
스마트 교육
|
241
|
1
|
|
인터넷중독
|
249
|
1
|
|
elementary school students
|
334
|
1
|
|
factor analysis
|
398
|
1
|
|
개선방안
|
366
|
1
|
|
게임
|
327
|
1
|
|
무용
|
313
|
1
|
|
심리적 소진
|
311
|
1
|
|
자기통제력
|
299
|
1
|
|
장애
|
307
|
1
|
|
주관적 안녕감
|
379
|
1
|
|
타당도
|
768
|
2
|
|
학교적응
|
692
|
2
|
|
elementary school
|
498
|
1
|
|
reliability
|
823
|
2
|
|
다문화가정
|
513
|
1
|
|
신뢰도
|
855
|
2
|
|
요인분석
|
629
|
1
|
|
초등학생
|
1,207
|
2
|
|
meta-analysis
|
1,203
|
1
|
|
메타분석
|
2,064
|
1
|
|
계 |
|
46,749 |
2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