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8
|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1,019
|
2
|
|
교육과정
|
1,438
|
1
|
|
사회복지
|
1,270
|
1
|
|
예술
|
1,963
|
1
|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714
|
1
|
|
특수교육
|
4,634
|
3
|
|
경영관리
|
2,293
|
1
|
|
주제어 |
out-of-field teaching
|
1
|
1
|
|
teaching algorithm
|
1
|
1
|
|
상치교사
|
1
|
1
|
|
지도방향
|
1
|
1
|
|
educationalcontentsbasedonthe ...
|
2
|
1
|
|
teacherin-serviceeducation
|
2
|
1
|
|
교사 수급
|
2
|
1
|
|
여성동아
|
2
|
1
|
|
채권등급
|
2
|
1
|
|
교사현직연수
|
3
|
1
|
|
상환
|
3
|
1
|
|
알고리즘
|
3
|
1
|
|
dailyactivityplan
|
4
|
1
|
|
mediatingeffectanalysis
|
4
|
1
|
|
stad협동학습
|
4
|
1
|
|
teaching quality
|
4
|
1
|
|
수학능력평가
|
4
|
1
|
|
대인 문제 해결
|
5
|
1
|
|
우리나라
|
6
|
1
|
|
통합유치원
|
6
|
1
|
|
조망수용
|
7
|
1
|
|
sem(structural equation model ...
|
9
|
1
|
|
일일교육계획안
|
9
|
1
|
|
공존지향적 유아교육
|
10
|
1
|
|
또래중재
|
11
|
1
|
|
instructional leadership
|
12
|
1
|
|
입시제도
|
13
|
1
|
|
교육의 질
|
17
|
1
|
|
갈등상황
|
19
|
1
|
|
수학능력
|
19
|
1
|
|
teacher policy
|
20
|
1
|
|
연수 프로그램
|
20
|
1
|
|
수업지도성
|
23
|
1
|
|
소집단
|
24
|
1
|
|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 ...
|
27
|
1
|
|
teaching efficacy
|
27
|
1
|
|
talis
|
29
|
1
|
|
여성잡지
|
32
|
1
|
|
매개효과 분석
|
35
|
1
|
|
교직만족도
|
36
|
1
|
|
정책변화
|
37
|
1
|
|
internationalcomparison
|
38
|
1
|
|
미술교육
|
44
|
1
|
|
채권
|
43
|
1
|
|
교사 전문성 개발
|
46
|
1
|
|
교원정책
|
45
|
1
|
|
교육열
|
50
|
1
|
|
장애 유아
|
113
|
2
|
|
자녀교육
|
62
|
1
|
|
유아 수학교육
|
72
|
1
|
|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 ...
|
81
|
1
|
|
통합학급
|
84
|
1
|
|
학업성취
|
104
|
1
|
|
daily life
|
109
|
1
|
|
policy change
|
106
|
1
|
|
국제비교
|
112
|
1
|
|
high school
|
125
|
1
|
|
일상생활
|
160
|
1
|
|
고등학교
|
196
|
1
|
|
교수효능감
|
197
|
1
|
|
유아교육
|
413
|
2
|
|
학부모
|
185
|
1
|
|
지속가능발전 교육
|
230
|
1
|
|
유아
|
654
|
2
|
|
구조 방정식 모형
|
536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1
|
|
유아교사
|
997
|
1
|
|
통합교육
|
730
|
1
|
|
계 |
|
24,145 |
8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