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의 스몰 토크(small talk)에 대한 인식
이종희
허윤선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종희
허윤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허윤선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종희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허윤선
'허윤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
8
10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athematicsclasssmalltalk
2
2
100.0%
recognition of small talk
2
2
100.0%
수학 수업 스몰 토크
2
2
100.0%
스몰 토크에 대한 인식
2
2
100.0%
계
8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허윤선'
의 발표논문(2)
수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의 스몰 토크(small talk)에 대한 인식
이종희
허윤선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2015]
수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의 스몰 토크(small talk)에 대한 인식
이종희
허윤선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