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식품 매장에 대한 명성과 사회적 정체성이 매장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신뢰와 정서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선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2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tore prestige
|
1
|
1
|
|
매장 명성
|
1
|
1
|
|
매장 충성도
|
3
|
1
|
|
store loyalty
|
20
|
1
|
|
사회적 정체성
|
33
|
1
|
|
affective commitment
|
44
|
1
|
|
social identity
|
44
|
1
|
|
정서적 몰입
|
197
|
1
|
|
trust
|
440
|
1
|
|
신뢰
|
1,544
|
1
|
|
계 |
|
2,32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