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Comparison between Chinese-K ...
|
1
|
1
|
|
cokum
|
1
|
1
|
|
hanpen
|
1
|
1
|
|
list.
|
1
|
1
|
|
occupation image
|
1
|
1
|
|
요구분석.
|
1
|
1
|
|
정서적 직업이미지
|
1
|
1
|
|
직업이미지척도
|
1
|
1
|
|
pedagogical knowledge for sci ...
|
2
|
1
|
|
small-quantity expression
|
2
|
1
|
|
yidianr
|
2
|
1
|
|
스퍼얼링
|
2
|
1
|
|
인지적 직업이미지
|
2
|
1
|
|
크라우딩
|
2
|
1
|
|
회피목표 지향
|
2
|
1
|
|
yixia
|
3
|
1
|
|
변화맹
|
3
|
1
|
|
affective image
|
4
|
1
|
|
youdianr
|
4
|
1
|
|
데넷
|
4
|
1
|
|
드레츠키
|
4
|
1
|
|
맹시
|
4
|
1
|
|
사회비교경향
|
4
|
1
|
|
cognitive image
|
5
|
1
|
|
nonconceptual content
|
5
|
1
|
|
과학교수지식
|
6
|
1
|
|
관계관여적 양가성
|
6
|
1
|
|
semantic map model
|
8
|
1
|
|
com
|
9
|
1
|
|
자기방어적 양가성
|
13
|
1
|
|
field experience
|
21
|
1
|
|
science teaching efficacy
|
21
|
1
|
|
예비 생물교사
|
21
|
1
|
|
Undergraduate Students
|
23
|
1
|
|
Signature
|
26
|
1
|
|
Demand Analysis
|
35
|
1
|
|
preservice biology teacher
|
35
|
1
|
|
gpa
|
37
|
1
|
|
과학 교수 효능감
|
42
|
1
|
|
학교현장실습
|
53
|
1
|
|
stress coping
|
71
|
1
|
|
Adjustment
|
75
|
1
|
|
다변량잠재성장모형
|
89
|
1
|
|
불확실성에 대한 인내력 부족
|
102
|
1
|
|
Career Education
|
121
|
1
|
|
Interpersonal Relationship
|
119
|
1
|
|
스트레스-대처
|
119
|
1
|
|
데이트 폭력
|
137
|
1
|
|
정서표현양가성
|
154
|
1
|
|
거부민감성
|
207
|
1
|
|
자기통제
|
211
|
1
|
|
대인관계문제
|
251
|
1
|
|
진로결정수준
|
230
|
1
|
|
college students
|
389
|
1
|
|
학습 전략
|
288
|
1
|
|
Students
|
590
|
1
|
|
university students
|
513
|
1
|
|
간호
|
626
|
1
|
|
대인관계
|
645
|
1
|
|
대학생
|
3,566
|
6
|
|
자존감
|
450
|
1
|
|
적응
|
416
|
1
|
|
진로교육
|
476
|
1
|
|
학업성취도
|
1,010
|
2
|
|
Nursing
|
798
|
1
|
|
계 |
|
12,071 |
7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