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장애유아 의무교육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요구
이소현
이수정
박현옥
노진아
윤선아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소현
이수정
박현옥
노진아
윤선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노진아
발표논문(1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1)
김경민
2건
류영지
2건
이미숙
2건
강미애
1건
류명옥
1건
류명옥
1건
문미정
1건
박동환
1건
박지영
1건
박현옥
1건
박현주
1건
윤선아
1건
이소현
1건
이수정
1건
이유리
1건
이윤숙
1건
이혜전
1건
임경원
1건
전은영
1건
최진화
1건
허계형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영식
1건
권순형
1건
김도기
1건
김민정
2건
김영민
1건
김옥진
1건
김지영
2건
박수정
1건
박현옥
1건
송윤희
2건
이경민
2건
이경선
1건
이미숙
1건
이소현
2건
이수정
1건
이숙향
1건
이지혜
1건
정계숙 ( Kai Sook Chung )
1건
최성규
1건
홍후조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노진아
'노진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044
30
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70
5
0.1%
주제어
공립 유치원,완전 통합학급, ...
1
1
100.0%
보편적차원
2
1
50.0%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
6
1
16.7%
학교차원의긍정적행동지원
11
1
9.1%
compulsory education
14
1
7.1%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 ...
17
1
5.9%
universal
31
1
3.2%
support needs
42
1
2.4%
지원 요구
87
2
2.3%
teachers
113
2
1.8%
의무교육
61
1
1.6%
early childhood
106
1
0.9%
장애 유아
118
1
0.8%
perception
340
2
0.6%
정책동향
156
1
0.6%
parents
254
1
0.4%
policy
252
1
0.4%
교사
543
1
0.2%
부모
417
1
0.2%
유아교사
1,071
1
0.1%
인식
1,732
2
0.1%
계
10,044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7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노진아'
의 발표논문(17)
보편적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김경민
노진아
한국통합교육학회
[2014]
장애유아 의무교육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요구
노진아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박현옥
한국특수교육학회
[2014]
공립 유치원 완전 통합학급 교사들의 학급운영 실태 및 지원요구
노진아
전은영
류명옥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2015]
통합교육 연수에 대한 공립유치원 교사의 인식 및 지 원요구
노진아
류영지
한국특수아동학회
[2016]
통합 교육환경에서 발달지체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 원의 현황
노진아
박현주
한국특수아동학회
[2009]
장애유아 교육과정 편성 및 실행에 대한 단설유치원 특수교사의 인식에 관한 연구
노진아
박지영
한국특수아동학회
[2012]
장애위험유아의 장애 진단에 관한 어머니의 경험
김경민
이미숙
노진아
한국특수아동학회
[2013]
보편적 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의 실행 수준과 유아교사의 배경변인과의 관계
노진아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
[2014]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일반 유아의 문제행동 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영향
노진아
최진화
류명옥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5]
통합교육 연수에 대한 공립유치원 교사의 인식 및 지원요구
노진아
류영지
한국특수교육학회
[2016]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전략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
노진아
한국특수아동학회
[2018]
장애 혹은 장애위험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원의 고찰
노진아
대구대학교
[2007]
특수교육 수업분석 연구 동향
노진아
임경원
이혜전
국립특수교육원
[2011]
장애 혹은 장애위험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행동지원의 고찰
노진아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2007]
유아특수교육에서의 질적 연구 동향 분석
강미애
이윤숙
이유리
박동환
노진아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2011]
유아기 문제행동 중재전략에 대한 유아특수교사의 인식
노진아
허계형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
[2012]
사립유치원 통합학급 교사들의 통합교육에 대한 경험
노진아
이미숙
문미정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