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이용경험과 기업신뢰, 고객만족, 고객충성도간의 관련성 연구: 제품, 콜센터, AS 3차원 접근을 중심으로
이광식 ( Kwang-sik Lee )
정기주 ( Ki-ju Cheong )
박남구 ( Nam-goo Park )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광식 ( Kwang-sik Lee )
정기주 ( Ki-ju Cheong )
박남구 ( Nam-goo Park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기주 ( Ki-ju Cheo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남구 ( Nam-goo Park )
1건
이광식 ( Kwang-sik Le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정기주 ( Ki-ju Cheong )
1건
김영일
1건
김현수(Hyun-Soo Kim)
1건
류기동
2건
박철(Cheol Park)
1건
방정혜
1건
서재현
1건
성승연
1건
성혜영
1건
안천의
1건
오미옥
1건
윤동열(Dong-Yeol Yoon)
1건
윤시내
1건
이주민
1건
임근희
1건
정옥경(Ok Kyung Jung)
1건
조영채
2건
최세린(Choi, Se-Rin)
1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허경석(Hur, Kyung-Suk)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기주 ( Ki-ju Cheong )
' 정기주 ( Ki-ju Che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4
10
17.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erviceization of manufacturi ...
2
1
50.0%
고객이용경험
2
1
50.0%
After service
4
1
25.0%
제조업 서비스화
4
1
25.0%
애프터서비스
5
1
20.0%
call center
42
1
2.4%
콜센터
58
1
1.7%
customer experience
64
1
1.6%
Knowledge management
86
1
1.2%
지식경영
137
1
0.7%
계
40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정기주 ( Ki-ju Cheong )'
의 발표논문(1)
고객이용경험과 기업신뢰, 고객만족, 고객충성도간의 관련성 연구: 제품, 콜센터, AS 3차원 접근을 중심으로
박남구 ( Nam-goo Park )
이광식 ( Kwang-sik Lee )
정기주 ( Ki-ju Cheong )
KNU기업경영연구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