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황서이
이명천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황서이
이명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서이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명천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2건
강종구
3건
김승인
1건
김영환
2건
김현주
1건
김현진
1건
김현철
1건
박수정
3건
박영민
1건
방명애
1건
송경오
2건
신현석
3건
유미현
1건
이경선
1건
이미숙
1건
이숙향
1건
이현아
1건
조기희
2건
최인수
1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황서이
'황서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498
10
12.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Journal of OOH Advertising ...
2
1
50.0%
『OOH광고학연구』
2
1
50.0%
out of home advertising
5
1
20.0%
옥외광고
56
1
1.8%
연구 경향
186
1
0.5%
Semantic Network Analysis
263
1
0.4%
의미연결망분석
329
1
0.3%
big-data
1,278
1
0.1%
research trends
687
1
0.1%
빅데이터
2,690
1
0.0%
계
5,49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서이'
의 발표논문(1)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이명천
황서이
한국OOH광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