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여백에서 나타나는 자이가르닉 효과(Zeigarnik Effect)
'무심아(Wu, Xiny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20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Zeigarnik Effect
|
2
|
1
|
|
자이가르닉 효과(Zeigarnik E ...
|
2
|
1
|
|
Blank
|
6
|
1
|
|
여백
|
46
|
1
|
|
advertisement
|
99
|
1
|
|
광고
|
265
|
1
|
|
계 |
|
420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무심아(Wu, Xinya)'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