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관 수업 분석을 통해 알아본 예비 과학 교사의 비형식 교육에 대한 인식
'이현주 ( Hyun Ju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168 |
5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323
|
1
|
|
주제어 |
Idiocentrism
|
1
|
1
|
|
discoursecluster
|
1
|
1
|
|
discoursescheme
|
1
|
1
|
|
ssi decision-making
|
1
|
1
|
|
ssi discourse
|
1
|
1
|
|
개인중심성향
|
1
|
1
|
|
담화요소
|
1
|
1
|
|
담화클러스터
|
1
|
1
|
|
대화적 논증활동
|
1
|
1
|
|
집단중심성향
|
1
|
1
|
|
Digital-Storytelling
|
2
|
1
|
|
analytical framework
|
2
|
1
|
|
dialogicargumentation
|
2
|
1
|
|
nature of technology
|
2
|
1
|
|
Science learning
|
3
|
1
|
|
과학관련 사회쟁점
|
16
|
5
|
|
socioscientific issues
|
13
|
4
|
|
ssi teaching
|
7
|
2
|
|
allocentrism
|
7
|
1
|
|
ssi교수
|
7
|
1
|
|
Socioscientific issues
|
15
|
2
|
|
과학기술사회
|
10
|
1
|
|
글로벌시민의식
|
10
|
1
|
|
기술의 본성
|
10
|
1
|
|
instructional model
|
27
|
2
|
|
교수학습모형
|
48
|
2
|
|
분석틀
|
24
|
1
|
|
과학기술관련 사회쟁점
|
27
|
1
|
|
과학 학습
|
36
|
1
|
|
Global citizenship
|
37
|
1
|
|
sts
|
46
|
1
|
|
collective intelligence
|
94
|
2
|
|
nature of science
|
60
|
1
|
|
key competencies
|
67
|
1
|
|
과학의 본성
|
68
|
1
|
|
Character education
|
69
|
1
|
|
디지털 스토리텔링
|
79
|
1
|
|
집단지성
|
175
|
2
|
|
교수
|
134
|
1
|
|
담화
|
184
|
1
|
|
의사결정
|
399
|
1
|
|
인성교육
|
1,108
|
1
|
|
핵심 역량
|
1,047
|
1
|
|
계 |
|
4,168 |
5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현주 ( Hyun Ju Lee )'의 발표논문(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