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모형과 군집분석을 이용한 게임제품의 흥행요소 분석
'김태구(Tae-Gu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103 |
2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공학
|
2,758
|
1
|
|
주제어 |
Steam Platform
|
1
|
1
|
|
box-office
|
2
|
1
|
|
technology life cycle
|
2
|
1
|
|
diffusion model
|
20
|
3
|
|
bass model
|
12
|
1
|
|
bass diffusion model
|
14
|
1
|
|
growthperiod
|
18
|
1
|
|
확산모형
|
22
|
1
|
|
game industry
|
39
|
1
|
|
stem cell
|
61
|
1
|
|
movie
|
168
|
2
|
|
success factors
|
102
|
1
|
|
사회 연결망
|
139
|
1
|
|
cluster analysis
|
424
|
2
|
|
social network analysis
|
345
|
1
|
|
영화
|
546
|
1
|
|
군집분석
|
834
|
1
|
|
계 |
|
15,103 |
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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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구(Tae-Gu Kim)'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