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참여형 CSR캠페인의 진정성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이타주의 성향과 캠페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안대천
이준우
김종대
서광석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대천
이준우
김종대
서광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준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종대
1건
서광석
1건
안대천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영
1건
김예실
1건
김완석(Wan Suk Gim)
2건
김인수
2건
김태영
1건
류호철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서상우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신강현 ( Kang Hyun Shin )
1건
오세일(Oh, Seil)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현주
1건
이희경(Hee-Kyung Lee)
3건
홍남기
1건
홍남기
1건
홍정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준우
'이준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43
11
18.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ause promotion
2
1
50.0%
Consumer-participatory CSR
2
1
50.0%
공익캠페인/공익연계마케팅
2
1
50.0%
소비자참여형 CSR캠페인
2
1
50.0%
cause-related marketing
41
1
2.4%
이타주의
49
1
2.0%
참여 의도
70
1
1.4%
altruism
88
1
1.1%
Authenticity
292
1
0.3%
진정성
493
1
0.2%
s-ns
802
1
0.1%
계
1,843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준우'
의 발표논문(1)
소비자 참여형 CSR캠페인의 진정성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이타주의 성향과 캠페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종대
이준우
안대천
서광석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