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심도가 우유 및 유제품 만족과 신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만족과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한춘미(Han, Choon-M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921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Dairy Product
|
3
|
1
|
|
유제품
|
10
|
1
|
|
hbm
|
13
|
1
|
|
우유
|
22
|
1
|
|
Health Belief
|
28
|
1
|
|
건강관심도
|
38
|
1
|
|
Milk
|
42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계 |
|
14,921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한춘미(Han, Choon-M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