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분석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 - 그레마스의 의미생성모델을 중심으로
'강재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70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emes
|
5
|
1
|
|
밈
|
45
|
1
|
|
의미작용
|
78
|
1
|
|
semiotics
|
89
|
1
|
|
content
|
121
|
1
|
|
semantics
|
121
|
1
|
|
기호학
|
344
|
1
|
|
communi-cation
|
666
|
1
|
|
커뮤니케이션
|
414
|
1
|
|
콘텐츠
|
487
|
1
|
|
계 |
|
2,370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